수원 볼링장 영통 빅볼 평일 이벤트 실내 스포츠 저렴한 가격

2018. 9. 30. 20:36 유익한정보/생활꿀Tip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다이어트

낼다 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딱 제격인 실내 스포츠가 있어요

가족단위로 즐겨도 좋고

친구와 내기해도 좋고

회사동료들과 한잔 후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운동이지요

 

바로 볼링!!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가봤습니다.

 

실내 스포츠 저렴한 가격

평일 이벤트까지

수원 영통 빅볼 볼링장

 

 

평일 이벤트는

방문 후 알게 되었어요

 

평일에 올 기회가 된다면

더할 나위없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들어서자마자

공이 굴러가는 소리와

핀들이 넘어가는 소리

참으로 경쾌합니다.

 

 

레인이 도대체 몇개야????

듣던 소문대로 정말 좋아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정말정말 많아요

 

사람들이 덜 붐비는 오전과

많이 모이는 오후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나요

 

평일 오후와 주말 가격은 같습니다.

 

 

먹거리도 있어요

입도 심심하겠지요

 

그런데 가격이....

조금 착하진 않은듯

 

 

평일 패키지 이벤트가 있다면

평일에 올껄 후회할 정도

 

5게임에 만원이래요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평일에 시간이 되신다면

꼭 평일에 이용하세요

 

오늘은 몸풀러? ^^

폼도 똥폼이지만

공만 잘 가운데로 굴러가랏~~~

 

몇점 나왔게요???????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83점!!!!

 

다음번엔 꼭 100점을 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