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양궁아처리카페 실내양궁장 파이빅스가 슈팅존으로 재오픈 SNS이벤트

2017. 7. 2. 00:11 유익한정보/생활꿀Tip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7월1일 토요일

신랑과 큰아이가 취미로

하고있는

수원에 있는 파이빅스가

새로운 이름인

슈팅존으로

재오픈을 했습니다.

 

 

눈에 띄게 변하였습니다.

 

새로운 곳을 찾아온듯한

느낌이네요

 

 

들어서자마자 정면에 보입니다.

1번 2번 3번 다 맘에듭니다.

설레기도 합니다.

 

우선 먼저

SNS 이벤트 입니다.

 

 

체험을 하신후 후기로

SNS 즉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주시고

게시물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주말에 20발 체험권이 주어집니다.

도전해볼만하죠?

 

 

와 다트판까지?

좋아좋아~~

1000원으로 유료입니다.

기분전환으로 게임하기

좋을듯 합니다.

 

 

체험자들의 활들 같아요

나무활도 있고 더 좋은 활도 있고

키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고 하네요

 

 

두종류의 활이 걸려있는데

하나는 컴파운드

다른 하나는 리커브입니다.

컴파운드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멋지더라구요

나도 배워봐??? ^^

 

 

흔들의자네??

앉아도 되는건가?

제가 앉으면 부러질듯...

아이들은 앉아보며 신나하네요

 

바로옆은

한잔의 여유를 할 수 있는

BEER가 아니라

 

 

아처리 카페입니다.

시원한 여름 커피한잔

어떠세요? ^^

 

 

기다림 없이

활을 쏠수 있게

확장 되었답니다.

 

저번

수원양궁카페 파이빅스와 성내동 서울양궁카페 슛앤샷 양궁체험 동영상 이색데이트

과는 확연히 달라진것을

포스팅을 보시면

알수 있을거예요

 

좋아좋아!! 아주 좋아...

 

 

활을 쏘기위한 기본 장비들

회원이 되어 양궁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구입하시겠지요?

 

저흰 모든 장비 다 구입했습니다.

^^

정기회원입니당~~~

 

 

신랑과 큰아이가 쏘는

회원들만의 공간?

락커함도 따로 생겼어요

 

장비들을 항상 가져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덜기위해

한달에 2만원의 대여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이 지키고 있어요 ㅋㅋ

귀엽게 생겼는데

딸아이는 안귀엽대요 ㅋㅋㅋ

그래놓고 아이스티를 먹여줍니다

ㅋㅋㅋㅋㅋ

 

미운놈 떡하나??? ^^

 

 

밖에서 본 간판의 모습입니다.

새롭게 바뀐 슈팅존

SHOOTING ZONE

파이빅스 아래

슈팅존이 있다고 보시면 되구요

같은 공간아래있는

아처리 카페

즉 슈팅존 카페입니다.

 

 

재오픈을 기념하고자 하는

화환들...

안에는 더 많아요

다 찍을수 없어 요것만 ^^

 

너무 길어 내용을 나누기로 결정!!

다음 포스팅 기대해주시고

재오픈한 슈팅존 많이 사랑해주세요

 

꼭 체험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당기면 당길수록 욕심이 생기고

10점에 가까워질수록

당기고 싶어집니다.

^^

 

 

장소는 기존과 동일해요

지도 넣어드립니다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