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중독성 성동구 마약 옥수수 피자 더 코너키친 위치 주소

2017. 8. 16. 02:40 유익한정보/아이러브방송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방송은 한손에 꼽을수 있을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오늘부터 하나하나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여러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드라마 보다는 예능과 시사교양을 좋아합니다. 저에게 도움이 되거나 여러분께 도움이 될만한 것들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먹으면 잊을수 없는 옥수수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가게안에는 사람들로 인산인해하고 다같이 먹는 음식이 무언고 하니 바로 마약 옥수수피자라고 합니다.

정말 맛있겠다 옥수수가 산처럼 뽈록하게 나왔어요. 정말 신기하네요.

사람들이 여기만 오면 핸드폰으로 사진찍기 바쁘다고 합니다.

모양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오면 항상 시킨다는 중독성이 강한 마약 옥수수 피자.

 

보기에는 정말 보기좋은 마약 옥수수 피자. 그러나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옥수수 알갱이만 칼로 잘라내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칼로 슥삭슥살 잘라내어

피자위에 얹어서 피자 고이접어 입으로 쏘옥 넣기만 하면 된다네요 ^^ 피자에 옥수수가 들어가니 식감도 재미있을것 같고 맛도 더 풍부하고 무엇보다도 씹는맛이 남다를것 같긴합니다. 옥수수하면 터지는맛 아닌가요? 피자의 담백함과 옥수수의 고소함이 만나 달달함까지 더하니 금상첨화 아닐까요?

 

생생정보에서 알려드린 이집. 도대체 어디일까요?

더 코너키친 (마약 옥수수 피자 맛집)

서울시 성동구 한림말 3길 8

02-6448-909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평일 오후 3시~5시, 명절 전날•당일 휴무)

※ 가격정보 : 마약 옥수수 피자 19,000원 이라고 합니다.

방송이후 가게가 붐빌수 있다고 하네요..한번가서 맛보고 싶은 집이라 올려봅니다.

 

맛이 정말 궁금하신분들은 중독성 강한 마약 옥수수 피자 맛보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