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 달걀카츠 만들기 멈출수 없는 맛 어메이징 레시피

2018. 8. 20. 07:56 유익한정보/TV요리 &나만의 레시피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다이어트

낼다 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방송이 되면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중에서 눈에 확띄었던

제마음을 사로잡았던 요리가 있어요

 

'맛있는녀석들'이란 프로에

정호영 쉐프님께서 만든 요리인데

반신반의 하면서 만들었지요

 

멈출 수 없는 맛

어메이징한 레시피

 

바삭바삭 달걀카츠 만들기

 

 

성공 대성공!

계란 노른자가 주르륵~~~

성공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재료]

빵가루, 계란, 소금, 파슬리가루

후추, 식용유

 

 

시중에 파는 빵가루

사용하셔도 되요

 

낼다는 마침 집에

냉동해 놓은 식빵이 있어서

갈아서 사용했어요

 

 

볼에 빵가루를 담고

가운데를 살짝 파 주세요

속에 계란을 넣을거예요

 

 

움푹 파인곳에

달걀을 넣고

소금과 후추 그리고 파슬리가루도

넣어준후

재빨리 빵가루로 덮어주세요

 

두손으로 덮은 계란을

빵가루까지 듬뿍 잡아주세요

 

 

식용유를 넉넉히 두르고

충분히 달군 후

재빨리 넣어줍니다.

 

 

빵가루가 제대로 붙지않아

아쉽지만

달걀 속이 정말 궁금합니다.

 

'어떤 맛일까?

 

'완숙일까?'

 

'반숙일까?'

 

 

하나 더 근사하게 만들어볼까요?

처음보다 점점 요리다워지는데요? ^^

 

 

어찌보면 돈까스같이 보여요

 

딸들이 속아 넘아갑니다

 

 

정말 바삭해 보여요

아이들은 자기껏 찜해둡니다.

 

 

저 역시 궁금하더라구요

과연 어떤맛일지

계란후라이와 많이 다른지....

 

일단 반으로 갈라보았어요

 

 

대애박!!!!!

 

노른자가 주르륵 흐르더라구요

순간

" 와! 성공"

너무 기뻤답니다.

 

먹어보았지요

바사삭!

튀김가루가 더해져 고소하면서

고기가 들어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맛나요 맛나!

 

 

"엄마! 나도"

"나도"

서로 달라고 아우성!

 

먹어보더니

"맛있다! 정말 맛있다"

극칭찬 해줍니다.

 

 

다른것 하나는

완숙과 반숙의 절묘한 조화 *^^*

아무나 못해요 ^^

 

 

마지막 하나는 완숙

 

세가지맛 모두 맛보았지요

 

아이들은 전부 맛있다고 하네요

 

비주얼은 노른자가 살짝 흐르는

달걀카츠가 좋아보입니다.

 

겉은 정말 바삭해요

속은 촉촉하면서

고기식감의 착각을 일으키죠

 

어메이징한 레시피 한번 따라해보세요

비빔국수에 얹어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