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 홈플러스 내 먹거리 가인채 소고기 오리 반반 사브샤브까지

2017. 6. 5. 00:17 맛 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작은아이의 고기타령

물에 빠치는 고기 먹으러 가잽니다.

샤브샤브를 말하는건데요

병점 홈플러스 내 에있는

가인채로 가기로 했답니다.

아이들의 고기사랑은

어른 못지 않습니다. ^^

 

 

몇번 왔던 곳이기도 한데

직접 올리긴 처음입니다

 

 

지하1층에 있는데요

내부는 넓어서 편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문의는

병점 홈플러스 내 먹거리 가인채

031.898.6465 입니다.

 

 

웰빙, 소고기, 오리 다양하게

즐기실수 있구요

육수를 반반 넣어

매콤과 담백 두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물을 추가해서 드시면

감칠맛 나는 국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때라 그런지

점심메뉴와 약간 틀리긴 합니다.

메뉴들을 보시라...

말이 필요없습니다.

사진이 최고입니다. ^^

 

 

모조리 맛을 봐주리라~~

굳게 다짐은 했지만

^^;;

 

 

커피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탄산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레몬에이드가 새로 나왔어요

저번에는 아이스티였는데

좋아좋아~~~~

 

 

샤브야채코너입니다.

다양한 야채를 넣어

건강한 육수 만들어보자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팽이버섯과

파를 사랑합니다. ^^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들..

상당히 다양하나

제가 선택한 메뉴는

청량고추

매콤소스

타이고추가루입니다.

^^

 

 

부글부글끓는 육수에

소고기 퐁당~~~~~

 

 

살짝만 휘휘저으면

맛있는 소고기와

푹 끓여진야채의 어울림...

 

 

마무리를 할수 있는 죽코너..

사실 저흰 먹질 못했습니다.

 

 

 

제가 퍼온 양입니다.

어마어마 하다

저게 제 뱃속으로 들어갑니다.

으흐흐흐흐

행복해라~~~~~~~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우겉에 무언가를 입혀

찹쌀가루로 덮은듯 한데...

새우 스프링롤...

내가 널 찍었어~~~~~♥

 

 

 

한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든든합니다요~~~

아차차~~

 

성인 15번 방문시

소고기 샤브샤브 1번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