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새학기 실내화 카카오 캐릭터 어피치 인형도 갖고 싶네

2017. 8. 18. 00:18 사용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드디어 개학이 코앞입니다. 주말만 지나면 아이들도 방학 끝입니다. 살짝 지겨웠는지 친구들을 만나지 못해서 심심했는지 아니면 제가 너무 뒹굴게만 했는지 모르지만 학교가고 싶어하더라구요. 빨리가서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고 두딸들이 아우성입니다. 다행이다죠. 가기싫어서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나은것 같아요. 가방과 실내화가방 그리고 준비물 검사하다가 두딸들의 실내화를 보고 사야겠다 싶더라구요  

마트에가니 여러종류의 실내화들이 즐비하게 늘어서있고 그중 제눈에 띄인것은 카카오프랜즈 카카오 캐릭터 어피치 실내화입니다.  ^^

사이즈 230은 겨우 하나 남아있었고 사이즈 200은 널널하게 남아있더라구요.

카카오프랜즈 정말 인기몰이중인것 같아요. 휴대용선풍기도 나와서 인기몰이 하던데 실내화까지 점령합니다.

 

어피치 인형도 나왔더라구요. 갖고 싶지만 꾸욱 참았지요.

작은 신발일수록 귀여운것 같아요 큰아이꺼랑 비교하자니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요즘 실내화들도 참으로 이쁘게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카카오 캐릭터 어피치 ㅋㅋ 아구 귀여워라.  제가 떼서 갖고 싶더라구요. 아이들도 좋아라 합니다.

 

아이들과 한번 카카오프랜즈 샵에서 어피치 인형 공수해와야 겠습니다. 

나름 품질보증서도 있고 피해보상규정도 있지만 크게 하자 없어 보입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이라 실내화 역시 한학기? 한해 이상을 신지 못하더라구요.

새학기 준비물 정성들여 이름 써서 가방안에 넣어주었습니다. 한학기동안 우리아이들의 발이 되어주겠지요?

이제 방학 끝이다~~ YA~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