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레스밥솥 전기압력밥솥 디디오랩 DRC-J5SB 10인용 가성비 밥솥 신혼부부 이유식

2020. 10. 24. 21:53 사용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다이어트

낼다 입니다 .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어찌보면 가을이 아니라

겨울날씨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희 집 밥솥이 고장났어요

이참에 브랜도 바꾸어볼겸

 

제가 밥솥을 사용하면서

몇번 바꾸었던 밥솥을 횟수를 줄여보고자

다른 브랜드를 구입해봤어요

 

 

바로 디디오랩에서 나온 밥솥인데요

전기압력밥솥입니다.

 

제가 구입한 밥솥은

6인용을 사용하려다가

큰것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10인용을 구입했어요

모델명은 DRC-J5SB 입니다.

혹시나 밥솥을 검색해보실 경우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만의 생각인가요?

저는 밥솥을 사용할때 딱 3가지만 사용해서

가능한 제품을 구입했어요

바로

백미,영양죽 그리고 찜인데요

세가지 모두 만족하네요

 

게다가 요거트까지??

시도해보고 싶은 요리인거 같아요

 

 

구성품은 특별하지 않아요

주걱,선,그리고 쌀계랑컵입니다.

 

 

특이한것이

압력조절버튼이 있어서

원하는 밥의 촉감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초밥을 위해서는 압력을 줄이고

찰지게원한다면 압력을 높이면 되더라구요

 

꼭 한번 해보고 싶은 기능인것 같아요

 

 

뚜껑을 씻을 수 있게되어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사용하다보면 물때도 생기고

누렇게 변할때가 많아요

 

돌려 따기만하면 되는 간편한 기능입니다.

 

 

제가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것은

밥솥이 스테인레스라는점

잘만 쓰면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요

 

아주 아주 맘에 듭니다.

과연 밥은 잘 될지 궁금하지 않아요?

 

 

쌀컵으로 2인분 계량했습니다.

정확히 2인분으로 해서 밥솥에 넣었구요

물의양은 눈금 그대로 똑같이 사용할께요

숫자2에 정확히 물양을 맞추었어요

 

예전에는 손을 넣어 어느선까지 생각하고

물을 넣었거든요

설명서대로 궁금해서

눈금계량으로 바꾸었습니다.

 

 

10분정도 남았을때

시간을 알려주더라요

알람이 컸으며 좋겠더라구요

 


 

밥은 아주 잘된 것 같아요

백미기분으로 압력이 4더라구요

좀더 찰지게 하고 싶다면 압력을 높여주세요

 

한가지 흠이라면 뚜껑을 열때

물이 상당히 많이 흘러요

그래서 밥으로 물이 흐르는경우가 생겨요

요거 하나만 빼면

장점이 많은 아이인것 같아요

 

 

전기압력밥솥을 구매해야한다면

지금 검색중이시라면

디디오랩도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