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버즈 SM-R180 땅콩버즈 내돈내산 후기

2020. 11. 22. 17:45 사용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다이어트

낼다입니다.

 

요즘은 선이 있는이어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것 같아요

10대 아이들의 경우는

무선 이어폰을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요

 

저희 딸아이 같은 경우에도

무선을 좋아하더라구요

 

신랑한테 졸라 아이들과 같이

구매했는데요

 

저도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보다 제가 더 자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정말 귀엽지요?

 

처음에는 비싼감이 있었는데

사용해보니 정말 좋았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케이스도 예쁘고 한손에 쏘옥 들어와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으나

10대부터 40대 어쩌면 그이상까지

알아서들 잘 설치하여 사용할 것 같아요

 

 

USB선도 들어있어요

 

핸드폰에 사용하는 선도

아주 딱 맞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모양??

 

투명하니 색도 너무 예뻐요

 

미스틱브론즈, 미스틱화이트, 미스틱블랙

세가지 인데요

 

저는 브론즈!!!

 

 

끼워보면 자연스레알겠지만

L은 왼쪽

R은 오른쪽 입니다. ^^

 

가볍기도 엄청 가볍습니다.

 

 

아이들이 땅콩모양이라고 할때는

전혀 몰랐다가

직접 구입해 보니

정말 땅콩모양입니다

 

가격은 살짝? 많이? 조금?

나가긴하나

장기적으로 보나 AS로보나

오래 사용 할 것 같아요

 

 

착용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귀에 너무 딱 맞아

어색하기도 하였으나

금새 적응이 가능하네요

 

초등학교 4학년 아이가 착용해도

아주 잘 맞았어요

 

귓구멍이 작아 힘들것 같았는데

고개를 흔들어도

잘 빠지지않고 너무 좋아했어요

 

 

처음 사본거지만 너무 만족하고

고장나지않는한 영구적으로 사용하기로 ^^

 

10대부터 50대까지도 무난히 사용 할 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 정직하게

적어드립니다

 

단,

볼륨을 크게 했을경우

옆사람에게까지 들릴 확률이있어요

 

제가 너무 크게 틀었나? ^^;;

 

기회가 되신다면

구입해서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