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스킨스쿠버 취득요령 따는법 스포츠 장비용품비용

2017. 7. 6. 00:08 배움터/I can do it!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제 남동생이 저보다 10살

어리거든요

저희집은 1남 3녀..

아들이 뭔지 ㅋㅋ

제가 장녀이구요

지금은 동생들이 많아서 좋다는..

카톡이 오더라구요

 

 

뭘 땄다고 와서 보니

WOW!!!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이더라구요

물과 친하지 않은 저로서는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바다 깊숙히 들어가

여러 물고기들을 만나고

바다공포증이 있는 저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자격증이죠

갑자기 남동생이 대견스럽더라구요

 

물속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바다라면 흠뻑 빠지드니

그 매력을 헤어나지 못하고

바다알림이가 되었어요

 

해외 열대 바다가 아닌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나?

말은 참으로 거창합니다.

 

그런데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직접 서울에서 스쿠버다이빙교육

받고나서

취득했다고 합니다.

저는

스킨스쿠버 인지 알았는데

아니래요

스쿠버다이빙이래요

 

제주도에서도 교육을 해주는데

시일이 오래 걸리나봅니다.

왕복 오가는 시간까지

포함을 해야하니

아무래도 서울에서 취득하는것이

나을듯 합니다.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따는법

장비용품비용은

직접 원하시는 곳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취득요령도 문의하시는것이

가장 빠르다고 하네요

제 동생도 부업으로 강사

일하고 있습니다.

 

 

 

자격이 된다는 카드인가봅니다.

얼굴 공개는 주춤 ^^

잘생긴 동생이라 ^^;;

 

 

증명서입니다.

한마디로 자격증 ^^

 

 

한달간 전국을 돌아다녀

바다를 맛보며

취득한것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생각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멋지지 않나요?

돌고래인가?

상어는 아니겠죠?

하나가 되는 느낌

 

산소마스크 착용안해도 되나?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실제로 보면 얼마나 경이로울까?

귀는 멍~~하지 않을까?

 

다가오는 물고기에 놀라서

입벌리면 어쩌지?

 

 

물속이 아닌 지상같은 느낌

멋집니다.

 

 

입수하는 장면같은데

동생아!

맞니?

 

 

깊이가 얼마될까요?

궁금해집니다.

 

 

말로만 듣던

그림이나 사진으로 보았던

멋진 장면들

동생덕에 봅니다.

 

 

어머어머???

고기가 다친 모습같은데

아아아아아아

불쌍해...힝..

 

<<설마 동생아!

네 짓이니???>>

 

 

불가사리인것 같은데

음...

내가 상상한

통통 불가사리가 아니네?

 

다욧한 불가사리입니다.

 

물밖이라 줄어들었나? ㅋㅋㅋ

 

 

너무나 멋진 바다

언젠가는 한번 가볼날이

오겠지요?

 

아!!

아래 동영상은

제동생이 직접

바닷속을 촬영한 것입니다.

바닷속 동영상 구경하러

가볼까요~~~

 

 

다른 사람들과 다른

건강한 취미생활을 가지고 싶을때

한번쯤은 도전해 볼만한

스쿠버다이빙

 

아름다운 바닷속 감상하며.........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스킨스쿠버 취득요령 따는법

스포츠 장비용품비용에 대해

문의가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