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슛앤샷 양궁카페 코리아양궁클럽 방학 실내운동 양궁체험 입문과정

2017. 8. 1. 00:04 배움터/I can do it!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뜨거운 여름방학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아이들에게 운동은 하나의 공부이기도 합니다. 태권도, 검도 , 줄넘기, 축구, 발야구, 농구 등등 다양하게 많은데요 양궁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올림픽 경기에서는 아주 큰 두각을 나타내는 우리나라. 미래의 꿈나무가 될수 있지 않을까요?요새 폭염 경보, 폭우 주의보 시시때때로 올라오는데요. 폭염이나 폭우 등 자연재해에 구애받지않고 실내에서 운동 즐겨보시는것이 어떠세요? 남들이 경험하지 못하하는 운동 양궁이기도 하구요. 집중력도 좋아지고 사교성도 좋아지고 감이라고 해야하나?

자기 스스로 무언가를 예측해서 판단해야하는 운동이라 생각됩니다. 좋은기회라 생각되어 올려봅니다.

주 5일 입문과정 입니다. 입문과정 수료후 수료증도 발급해드리고 선수출신 프로강사와 함께 즐겁게 배우실수 있습니다. 아마 푸짐히 선물도 받아가실수 있을거예요^^(비밀인데 공개했습니다)보시는 바와같이 강습비는 1인 15만원입니다.

 살짝 부담이 갈수 있는 금액이지만 한번 탄탄하게 배워두면 두루 사용가능하기때문에 훗날 큰 비용은 아니라 생각이 됩니다. 8월 1일 개강인데 제가 너무 늦게 알아버렸습니다. 장소는 슛앤샷 양궁카페 안이구요.  매번 올리지만 위치 다시한번 올립니다. 궁금하신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02-6959-0030으로 문의 주시면 강사 및 사장님께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말하잖아요. 한번 경험의 중요성 느끼실수 있습니다.

보아하니 1차 모집기간이 끝났어요. 그래도 2차 3차 모집기간이 있습니다. 2차모집은 8월7일까지 선착순 12명 이구요. 교육기간은 8월8일부터 8월 12입니다. 시간은 화,수,목,금 은 오후 1시부터 오후2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정오12시까지이니 참고바랍니다. 시간이 살짝 아쉽다면 문의하시면 조정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3차모집은 8월14일까지 선착순12명 입니다. 교육기가은 8월15일부터 8월19일까지 이고 시간은 2차때와 같습니다. 큰아이가 취미로 하고있는데 좋더라구요.작은 아이는 아직 나이가 어려서 시키질 못하고 있는데 취미로 시키기엔 정말 좋은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서울 슛앤샷 양궁카페에서 코리아양궁클럽 주관으로 방학동안에 실내운동인 양궁체험 즉 5일 입문과정 문의 해보시고 좋은결정 하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