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슛앤샷 양궁카페 위아위스배 코라아양궁클럽 초보자 실내양궁대회 물반고기반 수반어반 크리스탈메달

2017. 8. 1. 01:00 배움터/I can do it!

안녕하세요?

왕소금입니다.

 

7월의 마지막주 일요일. 방학이긴하나 저희는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에 치뤄지는 초보자 실내양궁대회에 참가하러 서울로 향합니다. 방학체험학습 어린이취미운동 성내동 슛앤샷 양궁카페 실내양궁대회 경품추첨 / 서울 성내동 양궁카페 슛앤샷 코리아양궁클럽 실내양궁대회 오진혁선수 만나다 에 이어 3차도 참가했습니다. 이럴때 서울 나들이 가보는거죠 ^^ 이번에는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 신랑과 딸을 더 잘할수 있을지...그러나 연습을 거의 하지 않은지라 하늘은 열심히 한 자에게 상을 주시려나??? 운도 받으려나?

9시반에 시작이라 저흰 아침을 김밥으로 떼우고 달려달려 했습니다. 무사히 시간내 도착하고 참가자들을 보니 매번 참가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새로운 분들도 있으시고 운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거겠지요?

저번에 왔을때와 다르게 무언가가 매장이 변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점점 단단해지는 느낌. 점점 경기장에서 실제로 느낄수 있는 기분을 만끽하게 사장님께서 정말 노력 많이 하셨더라구요. 양궁카페 앞에 놓여져 있는 메달들....년도도 틀리고 개최지역도 틀리고 한번 깨물어 볼까 하다가 말았습니다.

 

경기시작전에 쭈욱 한번 찍어볼까요? 매번 올때마다 사진 올리지만 항상 정돈되어있는 느낌. 사장님의 성격이 눈에 보이는 이곳. 가르쳐주시는 코치님들 역시 인상도 좋으시고 배우는 초보자 입장에서 전혀 부담이 가지 않구요. 항상 친절하십니다.

오늘도 저 과녁에 발사를 해야하는구나!!! 신랑과 딸을 위해 응원을 화이팅!!!

어? 못보던 컴파운드활이 걸려있어요. 초보자 실내양궁대회에는 리커브만 실시하는데 곧 컴파운드도 대회가 열릴까요? 컴파운드는 보면 볼수록 매력있어요. 배우는 사람도 재미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순간의 힘을 이용해서 당겨서 쏘는데 맷돼지는 다 잡을듯 합니다. 활이 탐나는데요? ^^

 

저기 보이는것을 뭐라고 하는건가요? 초시계? 선수들 대회에서 시간안에 쏴야하니 초시계 같은것 걸려있잖아요. 저번 경기에는 없던 새로운 물건입니다. 하나하나 보완점을 개척해서 완벽함을 추구하려는 사장님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참가자 인원에 따라 1차 2차로 나누는데 신랑과 딸은 2차에 경기를 치룹니다. 지금은 1차 선수들이 쏘고 점수를 매기고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순위를 매기는 대회이니만큼 1점 2점이 소중하니까요.

아차차!!! 영업시간입니다. 월요일이 휴무입니다. 허탕 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평일은 12시부터 오후 10시구요 공휴일 포함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시간 참고하시기 바래요. 자세한 사항은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친절상담 해드립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02-6959-0030 전화번호도 쉽지요? 아차차!! 위치도 알려드립니다.

네이게이션 찍고 오시게 되면 편하게 오실수 있습니다. 카페도 같이 운영해서 편하게 아이스커피 즐기실수 있습니다. 와서 체험도 해보시고 실내운도의 묘미도 느끼시길 바래요

이젠 저희딸과 신랑의 경기입니다. 3번과 4번인데 으악! 연습을 하지 않은 티가 팍팍팍팍팍. 물론 자기활이 아닌 매장에 있는 활을 사용하는지라 또한 파운드 차이도 있긴하지만 잘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처음에는 초등생이 저희 딸밖에 없었는데 이번에는 4명이나 출전했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많은 아이들이 경기에 참여해서 자신감도 얻고 집중력도 같이 가져가면 정말 좋겠어요. 또한 아이들이다보니 성인들보다 습득이 빨라 자세도 잘나오고 폼도 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차, 2차 경기가 끝나자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다과입니다. 매회차 준비해주시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장님 건강한 음식으로 맛있게 차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점 2점 정확히 퍼팩트하게 계산중이신 사장님 이십니다.

저희딸과 신랑 점수가 어때요? 두근두근 ^^

잠시 경품 구경좀 해볼까요? 어마어마 합니다. 휴가기간과 겹쳐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는지라 가져갈수 있는 행원권추첨 역시 확률이 높아졌어요 ^^ 물반고기반이란 속담처럼 기회가 널려있습니다. 수반어반? 이말도 맞나요? 매달이 8개나 됩니다. 1위부터 3위도주도 4위부터 8위도 준다고 합니다. 얼마나 좋아요

 

그리고 이제는 초등중등과 성인부를 따로 나눠서 시상을 한다고 합니다. 활을 당기는 것이라 굳이 나눌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하나 아무래도 아이들이 불리하다는 사장님 말씀. 아이들에게 더 좋은기회 더 많이 얻어갈수 있는 기회를 주시는 듯 합니다. 넓은 아량 감사히 받습니다.

이거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여기 선생님께서 쏘신건데 화상 위에 화살이 꽂힌모양입니다. 저는 보자마자 두화살을 이어 붙였는줄 알았습니다. 역시 무식이 탄로 ^^ 자세히 보시면 정 중앙으로 화살이 꽂혀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드디어 시상식 시작!

저희 신랑 5위 했구요 저희 딸은 3위 했습니다. 짝짝짝!!! 잘했습니다. 4위부터 8위는 검은색 테두리가 있는 메달을, 1위는 노란색, 2위는 빨간색, 3위는 파란색의 테두리가 있는 메달을 받습니다. 과녁판 색깔에 맞추어 색을 정했다고 하는데 정말 아이디어 끝내주십니다. 9점10점 과녁은 노란색에 맞추어 1위, 7점8점은 빨간색에 맞추어 2위, 5점6점은 파란색에 맞추어 3위 멋진생각에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딸아이는 3위라 전통을 부상으로 받았어요 다음엔 둘이 1위 2위해서 활의 기본 구성을 다 받았으면 합니다. ㅋㅋㅋ

엄마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

머그컵은 역시 참가자들 모두에게 주는 기념품이라고 해야하나? 컵 정말 이뻐요 소지하고 싶었던 컵이기도 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게다가 2개씩이나 ^^

미남 미녀들의 얼굴은 초상권이라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화이팅하는 모습 멋있습니다.

집에와서 풀어보니 정말 물반고기반이 맞습니다. 경품까지 모두 더하니 상당합니다. 한살림 받아온 기분이 들어요. 역시나 다음번에도 참가 예약입니다. 양궁카페 색다르기 때문에 체험해보시기 좋아요. 여러분들도 가까우시면 한번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비워두셨다가 참가해보세요. 좋은 경험 가질수 있구요. 경품 또한 좋은것들이니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서울 슛앤샷 위아위스배 코라아양궁클럽 초보자 실내양궁대회 잘 다녀왔구요 물반고기반 수반어반 딱 맞습니다. 크리스탈메달 정말 이뻐요~~~ 색다른 메달이라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엔 또 무엇이 변해있을까? 궁금도 하구요 "대회준비하시느라 사장님과 선생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8월 다음달 저희 둘 예약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