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저렴한 도시락 모두의정찬 7가지 7첩반찬 가격 3900원 괜찮네

2017. 8. 21. 02:00 맛 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왕소금입니다.

 

우연히 카메라에 담겨있는 사진 버릴것은 버리고 살린것은 살리고 확인하다보니 어라? 지난 사진들이긴하지만 올리지 않은 사진들이 몇컷 있어서 올려봅니다. 우선 먼저 검색을 해보니 아직도 팔고있는것 같더라구요. 아이들 때문이라도 지나가다 가끔 들리는 편의점. 물론 대형마트나 할인마트보다는 같은 물건대비 정가여서 가격면에서 값은 있지만 신기한것들이 가끔 보이면 저도 시선이 가곤합니다. 가끔가다 올려보려고 합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을 보면 1인이 먹기 편하게 영양도 좋게 나온 도시락이 눈에 띄곤 합니다. 바로 이것↓

딸아이가 하교후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갔다가 발견한 도시락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모두의정찬 도시락인데 구성은 참으로 알차더라구요. 반찬이 7가지나 됩니다. 제가 집에서 내놓는 반찬수보다 어쩌면 더 많이 보입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서 구입해봤어요.

이정도의 반찬이면 3900원 가격대비 정말 알찬 구성인것 같아요. 제가 집에서 반찬을 만들다 치면 한두개 만들진 않거든요. 가끔 양대로 만들다 아이들이 먹지 않거나 하다보면 찬들이 일주일이 넘어갈때도 있습니다. 그러다보면 음식쓰레기로 남는 일도 허다하며 혹은 아이들이 먹지 않거나 신랑이 먹지않는 반찬을 제가 먹자고 만들진 않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한자리에 다 모여있고 다 맛볼수 있으니 참으로 좋아보입니다. 침이 꿀꺽!

딸아이에게 보여주니 전혀 관심이 없는듯 ^^;; 편식이 있는 딸이라 아직 1학년 아이에게는 와닿지 않는 반찬들인가봅니다. 성인들이 간단히 밥을 해결하거나 입맛을 살리고 싶을때 드시면 꿀맛일듯 합니다. 모두의 정찬 말그대로 저에겐 호감이네요.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돌려먹으라고 나와있는데 전 그냥 3분 빵빵히 돌려버렸습니다. 미트볼은 말그대로 우리가 흔히 사먹게되는 인스턴트 냉동식품 미트볼 같습니다. 따뜻하니 맛있어요. 장조림 역시 재료를 사다 일일이 하나하나 찢어서 만들어본 기억이 있는데 많이 싱겁게 먹는 아이들 입맛에 맞추다보니 자주 해먹는 반찬이 아니거든요. 저는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것이 밥을 부르는 맛입니다. 세번째는 뼈가없는 찜닭같은데 간이 상당히 쎕니다. 밥과 같이 먹어야 하는 맛인데 가끔가다 드시게 되면 혀의 자극을 주는 맛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견과류 넣은 닭강정은 딸아이가 좋아할 맛이던데 남겨 주려다가 제가 다먹음요 ^^ 사진상은 없지만 우엉조림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중 하나라 그런지 더먹고 싶더라구요 친정엄마가 잘만드시는데 엄마 생각이 문득 나더랍니다. ^^브로콜리는 차갑게 먹기를 추천드립니다. 미직지근, 따뜻하니 살짝 별루더라구요

이 구성이 전체적으로 중량은 417g에 열량은 720kcal, 가장중요한 나트륨이 1,530mg 함유되어있습니다.

1일 권장 나트륨 함량이 2,000mg인데 뜨악!!! 오늘 하루 먹을 나트륨함량을 한끼로 거의 다 먹은 셈이 되어버렸어요

제가 이렇게 말끔히 다 먹어버렸거든요 ㅜ.ㅡ 반찬들은 살짝씩 남겨주는 센스를 발휘해야할듯 합니다. GS25 편의점 집과도 가까워 자주이용이 되겠지만 도시락 반찬 7가지나 들어있는 7첩반찬 모두의정찬 가격 3900원 괜찮습니다

입맛은 개개인마다 다르므로 어디까지나 왕소금 입맛으로 평가한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제 입맛이 여러분의 입맛이 될수 없으니 맛이 궁금하시면 직접 맛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지 메뉴의 구성과 주관적인 맛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