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맛집 생생정보 1박2일 왕촌 어가명가 어죽 칼국수 추어탕 추어물만두 해장국으로 좋아

2017. 8. 23. 00:03 맛 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우선 이 공주맛집은 남동생과 여동생이 보내준 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남동생이 휴가차 집에 들렀다가 엄마 아빠 그리고 누나와 같이 간 집이라고 합니다. 일단 집에서 나와 아주 우연히 발견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점심도 먹어야 하기에 아빠 엄마 모두 어죽을 좋아하는지라 들어갔다고 합니다. 사람요? 아주 많았다고 하네요. 사진을 찍을래야 찍을수 없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그리고 1박2일에 방송이 된터라 다들 검색으로 찾아오나봅니다. 

아! 우선 들어오기전 전경입니다.

참으로 한적해 보입니다. 1번국도상에 지나가다보면 볼수 있는 곳입니다. 아늑하고 편안해 보여 보기 좋네요

길건너 바로 보면 조그맣게 간판이 보입니다. 왕촌 어가명가~~

지나가다 어떻게 발견을 했는지 신기하네요.

어쩌면 눈에 확 띄었을지도 모릅니다. 잘못하면 영업을 하는지 안하는지도 모를수도 있겠는데요?

적혀있는대로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 입니다. 아무래도 주말에 사람이 많이 올듯 하네요 공주본점 이며 전화번호는 041-856-3557 이랍니다.

생생정보, 1박2일에 나왔던 맛집이구요 해장국로드편에 나왔었나봅니다. 지도는 ↓

주소는 충남 공주시 상왕동 산29-16입니다. 영업시간, 주소, 위치, 전화번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자리에 앉아 메뉴를 보며 골라야 하겠지요?

사람들이 많은관계로 한 메뉴로 통일했다고 합니다. 어죽4그릇에 조카가 있어 추어물만두 하나~~~

이왕 시키는거 어죽, 어죽칼국수, 추어탕, 추어물만두, 통추어탕 이렇게 시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

일단 기본 반찬부터 나왔습니다. 대체로 무난해 보입니다. 미역냉국도 맛있고 찬에 대한 평은 보통이라고 하네요.

고객님께 드리는 안내말씀입니다. 기본적으로 얼큰하답니다. 매운것을 못드시면 미리 말씀 해달랍니다. 또한 2인분 이상 주문을 받는답니다.

혼밥은 못할것 같아요 혼자 2인??? ^^ 예약도 받네요 오전 11시 이전만 선착순으로 받는대요. 오전에 사람들이 더 오나봅니다. 해장국으로 많이 드시나? 어디까지나 왕소금 추측 ^^

조카를 위한 메뉴가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맵다니 3살짜리 조카가 먹을수 있는 음식은 물만두 ^^ 추어물만두라 몸에도 좋을듯해요. 만두알을 세어보니 20개입니다. 남동생과 여동생이 하나씩 맛보고 나머지 조카가 다 먹었답니다.

입맛이 까다롭기도 입이 짧기로 심한 조카인데 다 먹을 정도면 진짜 진짜 배가 고팠거나 정말 맛있거나^^ 전화해서

조카에게 물어봤더니 "배고파서 다먹었어?" "네" / "정말 맛있었어?" "네" 둘다 인것 같아요 ^^

여동생에게 물어보니 비린맛 전혀없이 괜찮았다고 하네요

얼큰하다고 해도 청양고추의 맛이 살짝 나야 맛있겠지요? 고추도 넣어주고 ^^ 

추어물만두 반으로 갈라보니 시중에 파는 물만두와 비슷해보입니다. 어죽에 퐁당~~ 걸죽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다음엔 친정갈일있을때 식구들과 다시한번 방문하는거로 해야겠습니다.

물고기의 비린맛이나 물고기맛이 날줄 알았다는 여동생. 전혀 비리거나 물고기맛 안났다고 하네요. 저희집이 얼큰한것을 워낙 좋아해서 얼큰하기보다는 평범했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도 싹 비우셨다고 ^^ 음식의 맛은 개인마다 다르니 저희집 식구들에게는 일단 합격인듯 합니다. ^^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생생정보 1박2일 공주 맛집 왕촌 어가명가 방문하셔서  어죽 칼국수 추어탕 추어물만두 등등등 해장국으로도 좋은 메뉴들 맛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