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거북알 가격 초등 아이스크림 초등 인기 구매 후기

2017. 8. 28. 20:58 맛 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추우나 더우나 항상 찾게되는 군것질거리는 아이스크림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워낙 추우나 더우나 냉동실에 항상 있어야 마음이 편한 아이스크림. 초등 아이스크림이라 불릴정도로 초등 인기를 달리고 있는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바로 거북알 입니다. 다른 편의점에는 없고 CU편의점에 구매를 해야하는데 매번 갈때마다 매진이라죠.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딸들일 위해 이번에는 기필코 구매 하리라!!!

점원을 통해 아이스크림 아저씨가 오는 대충적인 시간을 알아내고 그시간에 맞추어 갔습니다. 옳거니!!! 드디어 있습니다. 늦은시간대라 그런지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get 해서 왔습니다.

제가 다 쓸어온듯 합니다. 살짝 민망하여 5개정도 남겨두고 전부 사왔습니다. 매번 사러갈수 없기에, 매번 CU편의점에 있다는 가정이 없기에 맘놓고 편하게 힘들이지않고 주기위해 많이 사왔습니다. 총 세어보니 25개 입니다.

제가 학교 다닐때도 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잘못 힘주어 깨물다가 터지기도 하고 ^^ 같은 초코맛 아이스크림이라도 괜히 더 맛있고 더 오래먹고 신기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량이 20mg 1% 들어있네요 콜레스테롤은 10mg 들어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하나 120ml기준으로 칼로리는 100kcal 입니다.

풍선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있는 느낌입니다 6월쯤에 제가 하나 사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500원이였습니다. 그사이 인기가 많아져서인지 워낙 물가가 올라서인지는 모르나 가격이 6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  

끝부분을 가위로 잘라 가만히 있으니 뽀르르르르륵 나오네요. 만약 더 녹은 상태라면 정신없이 주르륵 나올듯 해요 입을 아예 대고 먹어야 할듯 합니다. 초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합니다. ^^ 그래서 초등 아이스크림이구나.....

 

초등 아이스크림 초등 인기할 만 합니다. 딱히 후기라 할것은 없지만 유아나 아동들에게는 터질 위험도 있고 옷에 흘릴 위험 등등 있으니 부모님 보호아래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로써 거북알 구매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