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설날 명절 부모님 지인 선물 홍삼녹용보 종근당건강 건미락

2017. 9. 16. 00:42 맛 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팁Tip팁 입니다.

 

추석이 보름 정도 남았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고향에 가시는 분도

있으실테고

지인들 선물을 고르는 분도 있으실테고

양가 부모님들 선물은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도 계실테고

무궁무진한 선물들 중 하나를 고르자니

머리아프지 않나요?

 

저는 친정엄마한테서

선물을 미리 받았습니다.  

바로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홍삼녹용보 건미락 입니다.

녹용추출액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현대해상화재보험에

3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도

가입되어있어요

홍삼농축액을 보면

국산이고 6년산, 고형분 60%이상

들어있으며

녹용추출액은 국산에

고형분 0.1%이상이 들어있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믿고

구입하는 수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홍삼녹용보 1포에

칼로리는 25kcal입니다 .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1일 1-3회,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한통에 10포씩 들어있어

총30포이고 한달치 분량입니다.

 

 

엄마가 주신 선물이니

저도 한번 먹어볼까요?

 

 

냄새 향은 한약향?

한의원 옆에 지나가면 나는

한약다릴때 나는 향 같습니다.

 

 

저는 홍삼이라해서

맛이 무척 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달짝지근합니다.

가장 흡사한 맛이

쌍화탕 먹는 기분이더라구요.

제가 스스로 

홍삼과는 잘 맞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저이지만

의외로 부드럽고 먹기 편하더라구요

 

 

선물을 받은지는 한달전이나

이제야 개봉한 제가 한심스럽더라구요

피곤할때 하루에 1포씩 꾸준히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좋고 불면증이 있는 저에게는

잠도 잘올듯 합니다.

홍삼액처럼 쓰지않고 부드럽고 먹기편해서

개인적인 제 소견으로는 만족합니다.

추석 선물, 설날 선물, 명절 선물

부모님 선물, 지인 선물로는

홍삼녹용보 종근당건강 건미락 제품도

한번 생각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팁Tip팁에게 힘을 주시려거든

아래 ↓↓↓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