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G5X 디카 여행용 카메라 선물 성능 제품정보

2017. 7. 11. 03:00 사용리뷰/good&bad

안녕하세요?

왕소금 입니다.

 

살짝 지난 포스팅이긴하나

올려봅니다.

주말에 식구들끼리

백화점 구경갔다가

잘 찍지도 못하는 디카에

눈이 꽂혀

한참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이것저것 만져보고

찍어보고

관심있어하는것 보았는지

랑군이 사주더라구요

 

그래서 옳거니 싶어 샀지요

 

 

 

이로써 내것이 된

캐논 파워샷 G5X

 

물론 더 좋은것들 많으나

많이 사용하지 않는 저에게는

이것만한게 없더라구요

 

제가 디카를 손에 얻었습니다.

여행용 카메라로 제격인데요?

 

 

정말 이뻐보였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지만
두번 홀랑 말아먹었지만
사진찍어 올리면

정말 이쁠거 같다는 생각?
생초보라

찍어야 잘나오는지도 모르지만

배우면 잘 찍게되지 않을까요?

 

 

 

딱봐도 고급져 보이네요

신랑 말로는

속사케이스를 사야한다고해요

그래야 안전하다고

저처럼 덜렁이에게는

꼭 필요할듯.

이쁘고 가볍게 잘 나온듯 합니다.

 

 

제품정보는
이미지 센서에서
화소는 2020만화소 라고 하네요
대단하죠?
디지털줌도 17배나 되고
기록할 수 있는 저장매체는
SD,SDHC,SDXC 입니다
화면크기는 7.62cm입니다
뷰파인더 시야율은 100%이고
최대 연속 촬영속도 5.9매
동영상 해상도 1920*1080입니다
잘 알아들을수는 없지만

좋은뜻???

 

 

 

부가적인 기능으로는
손떨림방지
터치스크린NFC입니다

 

 

 

전원을 켜보니

렌즈부분이 쑤욱

정말 사진사가 된 기분이

들더라구요

목에 걸어보니 더욱더

사랑스럽습니다.

당장이라도 여행을 가야하지 않을까?

 

 

셀카찍기도 있으나

전 제 얼굴 잘 안찍음요 ^^

 

 

 

캐논 EOS DSLR에 적용되어있는

스위블 타입의 회전형 터치

LCD는

하이앵글, 로우앵글 등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촬영하기에 용이하게 나왔습니다.

 

 

 

무게도 적당하고

제가 들고 다니기에 적당한 무게?

크기이며 모양도

다른 디자인과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

나만 느끼는것???

 

 

설명서와 설명이 들어있는 CD

그리고 품질 보증서입니다.

보증서는

가입한 날로 1년은 무상으로 A/S

받을수 있다고 해요

좋아좋아 ♥

 

 

카메라에 대한 명칭은

저에게 너무나 생소합니다.
책자에 자세히 잘 나와있더군요
오늘부터 열심히 공부해야할듯..
무슨 기능이 이리도 많은지
기계치 팍팍 납니다

 


사진도 열심히 많이 찍어봐야 노하우가
생길듯 해요
열심히 찍어서 좋은사진 올리도록

노력할께요
지켜봐주세요 ^^

 

 

배터리부분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듯

같은 모양의 디자인

그대로더라구요

 

 

사고나서 신랑이

저쪽에 먼발치에있는

딸아이를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틀려틀려~~~

멋져부러~~~

 

집에와서 책꽂이에 있는

책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어떤 사진이 디카일까요?

네네네네

1번입니다.

두번째는 신랑 폰

세번째는 제 폰입니다. ㅋㅋㅋㅋ

제 폰 기종이 무엇이냐구요?ㅋㅋㅋㅋ

노...코...멘...트....^^;;

 

G5X 아웃포커스 아주 좋습니다.

다만 제가 모든것 다 담지 못했을뿐

제가 찍는것과 신랑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은 안비밀...^^

 

 

 

여름하면 아이들에게는 방학

어른들에게는 휴가

멋진 추억의 사진 남기고 싶거든

여행용 디카 카메라를

구입하고 싶거든

무난하게 사요할수 있는

캐논 파워샷 G5X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