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게장라면 레시피 미우새 궁셰프 이상민라면 초간단 자취생요리

2019. 9. 17. 13:34 유익한정보/TV요리 &나만의 레시피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다이어트

낼다 입니다.

 

미우새라는 미운우리새끼에서

방영한 요리입니다.

 

너무나 맛있어보여서 만들어 봤어요

 

마침 간장게장이 집에 있어서

무사히 만들어볼 수 있었던 라며입니다.

 

궁셰프 이상민 라면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향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맛있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재료]

간장게장 한마리, 당근조금, 대파조금, 양파조금

참깨조금, 라면사리하나, 식용유조금, 참기름조금

 

재료도 정말 간단 ^^

 

 

일단 식용유를 두르시구요

 

 

달구워진 후라이팬에

야채를 넣어주시는데요

집에 있는 재료로 사용하셔도 될것 같아요

 

당근,대파,양파를 먹기좋게 썰어서

달달달 볶았습니다.

 

 

라면사리인데요

끓는물에 넣고 익히는데

저는 꼬들꼬들한 면을 좋아해서

꼬들꼬들하게 했어요

 

푹 익힌면을 좋아하시다면

시간을 좀더 늘려주세요

 

흐르는물로 씻어줍니다.

 

 

볶아놓은 아채에

씻어놓은 라면사리를 넣어줍니다.

 

 

여기에 오늘의 하이라이트

게장을 넣어줍니다.

잘 발라서 전부 쏙쏙 넣었어요

 

하나더!!

라면스프대신 게장소스를 넣어주시느데요

집집마다 짠맛의 차이가 있으니

양껏 조절해주셔야해요

 

 

이렇게 넣으시구요

게살이 익도록 달달달 볶아줍니다.

 

 

 

접시에 예쁘게 옮겨담으니

훨씬더 먹음직스러워요

참깨도 뿌려주시구요

 

저는 여기에 참기름을 조금 넣었어요

고소한 향까지 나니까

훨씬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올려놓은 게딱지속에

내장에 면을 넣어

쓱쓱쓱 비벼서 먹으니

장난아니게 맛있어요 ^^

 

 

게장밥과는 다른 차원의 맛이더라구요

게장과 면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이번에 만들어보면서 알았어요

 

간장게장이 비싸긴하지만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만들어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https://youtu.be/AlKcAds2aVE

 

영상도 같이 첨부해 드립니다